낭만을 꿈꾸는

영등포 사주카페 데니스 커피 다녀왔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영등포 사주카페 데니스 커피 다녀왔어요^^

낭만^^ 2016. 6. 7. 20:18

저는 사주같은 걸 좋아하는데요~

재미로 보는거 좋아해요^^;;ㅎㅎ

오랜만에 사주카페로 사주를 보러 다녀왔어요

영등포역 바로 앞에 있는 데니스커피라는

사주카페로 다녀왔습니다

 

 

영등포역 바로 앞 길 건너 2층에 있어요^^

올라가보니 깔끔하더라구요~

사주카페인가~?그냥 카페같은데~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갔어요

 

 

우선 음료부터 하나씩 시키구요~

메뉴를 보니 다양하게 있네요

빙수도 있고 생과일쥬스도 있고..

커피도 있고 차종류도 있고..

저희는 더워서..ㅠㅠ

아이스 카페라떼랑 아이스 녹차라떼로 시켰어요

시원~하니..ㅎㅎ

 

 

음료부터 나왔습니다

너무 더워서..

요즘 날씨 너무 덥죠~?

6월인데 한여름 같아요 ㅠㅠ

마시면서 사주를 봤어요~!!!

 

 

테이블로 오셔서 이렇게 봐주시는데요~

사주보면 사실 한자만 있는 책을 갖고 와서

설명을 해주셔서 어렵잖아요~?

하나도 못알아보고

그런데 여기는 책에 그림이 있어서

보다 알기 쉽게 와닿더라구요

 

 

설명을 해주시는데

말타고 있는 그림이나

온가족이 모여있는 그림이나..

보면서 설명을 해주시니 조금 더

이해하기가 쉬웠어요^^

 

그리고 설명을 다 해주시고도

궁금한거 없냐고 계속 물어보시고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그리고 제 사주는 ㅋㅋㅋㅋ

요약하면 긍정적인 이야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사주도 보고..

음료도 시원하게 마시고~~

기분 좋은 카페방문이었어요~~^^

 

 

나오다 보니 스페셜 세트메뉴도 있고..

사주만 보는게 아니라

타로도 보더라구요~

저 예~전에 타로 공부도 했었는데 ㅋㅋㅋ

기억나는 카드는 몇 개 없네요.;;

타로는 질문자가 구체적인 질문을

해야하는 거라..

저는 타로보다는 사주보는게 맞는거 같아요!!

 

커피, 차 한 잔 하면서

사주도 볼 수 있고~

영등포역 바로 앞에 있어서

방문도 좋았던

영등포 사주카페 데니스커피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