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촌세계맥주추천 꽁술, 음악이 좋고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촌세계맥주추천 꽁술, 음악이 좋고 분위기 좋은 술집

낭만^^ 2016. 6. 12. 14:35

 

어제는 신촌에서 맥주를 한 잔 하고 왔어요~

꽁술이라는 곳에서 세계맥주를 마셨는데요

맥주창고같은 병맥주집 많이 가시죠~?

그런식으로 세계맥주를 골라서 마실 수 있는

맥주집이에요~

 

 

입구부터 느낌이 강렬하네요~~

요즘 술집들은 음악을 시끄러운 음악들을

틀어 놓아서 대화하기도 힘든 술집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사장님의 선곡들이 좋아서 음악이 좋고

분위기도 좋고..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대화하기에 정말 좋은 술집이더라구요^^

 

 

프로젝트로 이렇게 화면이 나오고 있어요

어제는 쇼미더머니가 나오고 있었어요^^;;

 

 

냉장고 보이시죠~~?

세계맥주가 종류별로 있는데요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우리집 냉장고도 아닌데

저는 이렇게 냉장고 가득 맥주가 있으면

왠지 뿌듯하고 ㅋㅋ 기분 좋아집니다

 

소주안주와 맥주안주가 골고루 있어요

저 날 좀 신기했던것이

외국인들이 몇 테이블 있었고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온사람들도 많았는데

다들 소주도 마시고

맥주도 마시고 ㅎㅎ 하더라고요~~

여기 안주가 괜찮아서 꼭 맥주만 먹지 않아도

괜찮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주는 팝콘안주

매장에서 지속해서 팝콘을 튀기면서

고소한~~ 냄새가 계속납니다~

진짜 좋아요~

 

 

팝콘은 더 드시고 싶으시면

쪼기~~ 아래층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역시 코로나~~

우리는 코로나를 마셨어요

레몬도 곁들여 먹을수 있게 메뉴판에 있었는데

우리는 그냥 마셨어요~~^^

 

 

역시 맥주는 코로나~~!!

 

 

소주안주지만 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오돌뼈

같이 간 일행이 진짜 이거 먹으려고?

라고 몇번이나 물었지만

저는 오돌뼈는 맥주 안주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진짜 맛있어요~

무엇보다 양이 적지 않아요~

철판에 지글지글 구워서 나오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새우튀김을 주문했기 때문에

타르타르 소스랑

 

 

간장소스를 주셨는데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한 간장 소스인데

이거 찍어서 먹으면 하나도 안느끼해요~

 

]]

 

바삭하고

적당한 튀김옷에

탱글한 새우가 있는 새우튀김

 

 

바삭해보이죠?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코로나 정말 좋아하는 맥주라 ㅎㅎ

4명이나 마셨어요

 

 

사실 저는 세계맥주집 좋아하기는 하는데

너무 넓은 매장에 테이블이 다닥 다닥붙어있고

요즘 아이돌 노래 쿵짝쿵짝 하고 나오면

사실 이야기 하기도 좀 그렇더라고요

 

근데 꽁술은 음악이 일단 너무 좋아요

기본적으로 대화를 방해하지 않는 정도의 좋은 음악이

나오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참 아늑해요~

다락방같은 느낌?

좌석이 약간 독립적으로 있다보니

옆테이블이랑 붙어있지 않고

1,2층으로 나뉘어 있어서

둘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맥주한잔 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모두의 블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