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부천 신중동 해산물 포차, 날로먹는 포차, 날포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부천 신중동 해산물 포차, 날로먹는 포차, 날포

낭만^^ 2016. 6. 19. 19:33

 

어제는 부천으로 놀러갔었는데요

신중동역에서 놀았어요~

처음 가는 곳인데

롯데백화점도 있고

먹자골목이 쭈~욱 있더라구요~

맛있는 곳들도 많았어요 ㅎㅎ

 

그 중에서 오징어회, 산오징어가 먹고 싶어서

날로먹는 포차, 날포 라는 곳으로 갔어요

 

 

그냥 들어간 곳인데

기본안주가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뻔데기도 나오고

파전도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고 ㅎㅎ

 

 

그리고 나온 오징어회

산낙지랑 산오징어랑 고민고민 하다가

오늘은 오징어를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역시 빠질 수 없는 자몽에 이슬 ㅋㅋ

안주가 좋아서 두 병이나 마시고 왔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