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발산역 맛집 오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등촌동 애솔촌돼지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발산역 맛집 오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등촌동 애솔촌돼지

낭만^^ 2016. 6. 25. 17:34

 

어제는 불금이었는데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강서구 발산역쪽에 놀러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오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다는

애솔촌돼지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오겹살과 김치찌개인 촌돼지찌개가

주메뉴 인데요~

세트메뉴가 있어서 저희는 A세트 메뉴를 먹었어요

오겹살 300g과 촌돼지찌개 2인분을 줍니다~

둘이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냉동육이 아닌 냉장육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냉동육과 냉장육은 육즙이 다르고

맛이 다르죠 ^______^

 

우선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무채, 파절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계란말이!

도 나오구요~~

 

 

불판에 고기랑 버섯, 양파, 김치, 두부까지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불판먼저 나오고 저희가 올리는게

아니라 세팅이 되어서 나와서

편하더라구요^^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ㅠㅠ

거기다 오겹살이라니~

삼겹살보다 껍데기까지 있는

오겹살이!! 훨~씬 더 맛있죠^^

 

그리고 여기는 김치가 정말 앗있어요~

김치도 불판위에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구워먹으니...정말정말 맛있는 김치더라구요~~!!

 

 

그리고 불판옆에 찌개가 나왔는데요

촌돼지찌개, 김치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해서 먹었구요~

김치가 맛있어서 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는 김치맛이 제일 중요한데

김치가 맛있어서 찌개도 맛이 일품!!

 

 

그리고!!

불금에 오겹살에 김치찌개인데

술이 빠질 수 없겠죠~?

맛있는 자몽에 이슬도 같이~

한 잔~불금이니까요^^

 

 

밥에 찌개국물을 샥샥 비벼서 먹고~

라면사리도 먹고 두부도 먹고

 

상추에 고기도 싸먹고~

 

 

요렇게 두부에 김치에 먹으면

두부김치!!ㅋㅋㅋ

두부에 김치에 고기에 먹으면

삼합이죠 뭐 ㅋㅋㅋ

 

 

김치랑 고기도 샥샥~~

 

 

애솔촌돼지는 돼지고기, 김치도 다 국내산만

사용하시더라구요~

요즘 중국산 김치나

중국산 고춧가루 많이 사용하는데요~

어쩐지 맛있다 했어요 ㅎㅎㅎ

 

애솔촌돼지는 양천향교역이랑 발산역 중간에 있는데

저는 5호선타고 가서 발산역에서 걸어갔는데

양천향교역에서 더 가깝더라구요~

너무 푸짐하고 잘먹고온 애솔촌돼지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