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촌 저렴한 술집, 모든 안주가 3300원인 삼삼포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촌 저렴한 술집, 모든 안주가 3300원인 삼삼포차

낭만^^ 2016. 7. 4. 21:18

 

얼마전에 친구랑 신촌에서 만날 일이 있었는데

역시 술이 빠질 수 없겠죠 ㅋ

그래서 간 곳이 바로 삼삼포차 입니다

예전에 화곡동 강서구청 먹자골목에서 갔을 때

너무 가성비가 괜찮았어서 다시 갔어요^^

 

 

이렇게 다양한 안주가 있는데요

모든 안주 메뉴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격이 3,300원!!! 입니다 ㅋㅋ

그리고 가격대비 맛도 양도 괜찮아요~!

 

 

실내 사진을 찍었는데 조명이 어두워서

잘 안나왔네요 ㅠㅠ

실내가 지하인데요 굉장히 넓습니다~

넓은 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ㅋㅋ

 

그리고 어두운데 싸이키조명이 돌고 있어서

들어갈때 시끄러울까봐 걱정했는데

음악볼륨이 적당해서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둘이 조용히 얘기하기에 전혀 무리없는

음악소리라 좋았어요^^

 

그리고 신촌하면 대학가인데

연세대학교 학생들 개강파티 종강파티 하기에도

딱일거 같더라구요~

넓고 안주 저렴하고 ㅎㅎ

 

 

우선 날씨가 더워서 더워더워 하면서

들어간 곳이라 시원~하게 맥주부터 시켰습니다

그리고 안주는 세가지를 시켰어요

오돌뼈랑 순살치킨, 제육볶음 ㅋㅋ

육식을 즐겨하는 저와 친구 ㅋㅋ

안주가 다 고기류입니다 @@

 

 

오돌뼈는 예전 화곡동 삼삼포차에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여기서도 시켰어요~

역시 오늘 안주들중에서도 최고였습니다

매콤하고 오돌오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순살치킨~

순살치킨도 어느 치킨집 순살치킨 못지 않은

맛이었어요 ㅋㅋ 양념을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맥주 안주로는 역시 치킨이 진리죠!

 

 

이렇게 제육볶음까지 나와서

안주를 세가지를 놓고 술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

어디가서 이렇게 안주빨을 세워볼 수 있을까요 ㅋㅋ

삼삼포차라서 가능하죠

 

 

그리고 맥주를 마시다 안주가 부족하여

(세개나 먹었는데 저녁을 안먹고 가서 많이 먹었네요)

계란피자라는걸 시켜봤어요~

처음보는 메뉴라 궁금했었는데요

 

설명을 드리면 피자의 도우부분이 밀가루가 아니라

계란으로 되어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를 이어붙인 도우에

토핑이 올라간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토마토페이스트에 치즈랑 콘이랑 소세지가

올라가 있는데요~

계란후라이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대만족!!!

그리고 토마토소스랑 치즈때문에

은근 피자맛이 납니다 ㅋㅋㅋㅋ

 

 

생맥주를 마시다가 망고링고를 팔고 있다고

붙어있는 걸 보고 시켜본 망고링고~

드셔보셨나요~?

과일소주가 유행이더니 과일맥주가 나왔더라구요

오~~~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여성분들 강추합니다 ㅋㅋㅋ

 

 

간단하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한 잔 하고 싶으시다면!!

삼삼포차 좋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