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 돈까스 맛집 가츠돈냉면, 건대 밥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 돈까스 맛집 가츠돈냉면, 건대 밥집

낭만^^ 2016. 8. 26. 21:38

 

오늘은 퇴근하고 건대에 들러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돈까스집으로 갔는데요~

이름은 가츠&돈냉면이었어요

 

 

이름처럼 돈까스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냉면도 팔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대학생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같아요~

 

 

저희는 갈릭가츠, 치즈가츠, 비빔냉면

이렇게 세 가지를 시켰습니다 ㅎㅎ

냉면을 시키면 고기도 준다고 해요~

 

 

우선 이렇게 스프를 먼저 주네요

돈까스에는 스프죠 ㅋㅋㅋ

 

 

이게 갈릭가츠입니다

갈릭소스가 위에 뿌려져있어요~

웨지감자라고 하죠

감자도 있고 돈까스가 아래에 있어요

 

 

그리고 이 돈까스 소스!!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돈까스도 수제돈까스고

소스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치즈가츠가 나왔습니다~

치즈가 빠져나와있네요 ㅎㅎ

안에도 치즈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비빔냉면은 살짝 매콤했어요~

비빔냉면이니 이정도는 매콤해야죠

 

 

그리고 이 고기!

요즘 냉면 시키면 고기주는 곳 많잖아요

여기도 이렇게 고기를 줍니다

그런데 직화구이인지 불맛도 많이 나고

비빔냉면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냉면육수가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육수를 굉장히 좋아해서

한컵 두컵 꼭 먹어요 ㅎ

 

 

위치는 건대 먹자골목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역에서 가깝습니다

건대 맛의 거리라고 지도에 나와요 ㅎㅎ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