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홍대 상수역 술집 어른이집, 어른들의 놀이터, 아지트^^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홍대 상수역 술집 어른이집, 어른들의 놀이터, 아지트^^

낭만^^ 2016. 8. 29. 11:44

 

지난주에 홍대, 상수쪽으로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들른 술집

어른이집!!

이름이 특이하죠??

센스가 돋보이네요 ㅋㅋㅋㅋ

 

 

어른이집은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내부는 좀 어두워요~

그래서 아지트같은 느낌이 물씬 나네요~

단골이 많을 듯한 술집이었어요 ㅎㅎ

 

 

이렇게 다트도 있고

무엇보다 저의 눈을 사로잡은건

바로바로 피규어들!!!!

 

 

스파이더맨, 건담에다가

원피스 피규어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이런거 보면 너무 갖고 싶어지는데요~

 

 

메뉴입니다~

식사종류도 있구요

칵테일, 위스키, 보드카, 병맥주 등등

다양한 종류의 술을 팔고 있네요

저희는 그냥 튀김플래터에

생맥주를 마셨어요^^

 

 

기본안주로 고구마랑 바나나 튀김이라 하나요 ㅋ

과자가 나와서 먹으면서 맥주를 마셨어요 ㅎㅎ

 

 

샐러드가 나오고

튀김안주가 나왔습니다~

튀김이 종류별로 ㅎㅎ

맥주에는 튀김류가 좋아요!!!!

스마일 감자튀김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이렇게 천장쪽으로 원피스 피규어랑 액자들이

쭈~~~욱 전시되어 있어요

친구랑 구경하면서 너무 좋다고 ㅋㅋㅋ

 

 

어른이집은 아늑한 느낌이 드는

칵테일을 마셔도 좋고 맥주를 마셔도

좋을거 같은 술집이었어요~

상수역에서 내리면 5분도 안걸리게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