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맛집 브라더 버거 하우스 Brother burger house, 버거에 맥주!!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맛집 브라더 버거 하우스 Brother burger house, 버거에 맥주!!

낭만^^ 2016. 9. 2. 11:56

어제는 친구가 방배역으로 놀러와서

저녁을 같이 먹었는데요

햄버거, 피자 이런 류를 좋아하는 친구라 ㅋㅋ

브라더 버거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처음 가본 곳이라 메뉴부터 봤는데요

기본으로 브라더 버거가 있고

싱글 버거, 더블 버거, 트리플 버거가 있네요

토핑을 하나씩 골라서 넣는 거라고 해요

저는 추천받은 그냥 기본인 브라더 버거를 먹었어요^^


그리고 음료를 고르는데 어????

생맥주가 있네요!!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자리는 바석으로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케찹과 머스타드가 올려져 있습니다

하인즈 케찹 맛있는건 모두 아시죠?ㅎㅎㅎ



드디어 버거가 나왔습니다~

바로 조리해주셔서 따끈따끈하네요~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무엇보다 패티가 맛있네요~!!!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구요~!!!

앞으로 동네에서 햄버거 먹을 때는

이 곳을 이용할거 같네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건 이렇게

생맥주를 판다는거 ㅋㅎㅎㅎ

버거에 맥주도 딱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