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스몰비어 봉구비어에서 맥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스몰비어 봉구비어에서 맥주 한 잔^^

낭만^^ 2016. 9. 18. 19:12


연휴가 끝났네요 ㅠㅠ

이제 설날만을 바라보며 살아야 하나요 ㅎㅎ

연휴동안 봉구비어에서

맥주를 한 잔 했습니다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는

역시 스몰비어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맥주를 우선 한잔 마시고요 ㅎㅎ

저녁에 마시는 맥주 한 잔은 정말정말

최고인거같아요!!!!!!!!!!



오늘은 처음먹어보는

치킨스틱 세트를 시켜봤어요

치킨스틱이랑 청순텐더, 감자튀김

이렇게 세가지가 나오는데요~

저는 청순텐더가 정말 맛있었어요

청양고추의 청과 순살의 순이었나?

매콤매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오코노미 왕다리!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우면서 쫄깃한지

정말 맛있어요!

혹시 봉구비어 가시면 감자튀김대신

오코노미 왕다리를 한 번 꼭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