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스몰비어 용구비어에서 맥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스몰비어 용구비어에서 맥주 한 잔^^

낭만^^ 2016. 10. 27. 12:45


저는 맥주를 좋아해서 스몰비어에

가볍게 마시러 자주 가는데요

며칠 전에는 방배역에 있는

용구비어를 다녀왔어요~

여긴 자주 가는 곳이라 ㅎㅎ



스몰비어치고는 안이 넓고

자리 사이의 간격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을거 같고

대화나누기도 좋아요

좁은 스몰비어는 사람이 조금만 많아도

시끄러워서 얘기하기가 힘들잖아요;;



신메뉴로 나온

갈릭똥집후라이드 즉 똥집튀김 ㅋㅋ

이랑 맥주를 마셨어요~~



여기 기본안주는 건빵인데

항상 느끼는게 저 카트접시는

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똥집튀김

저는 소스를 잘 안찍어 먹어서

뿌리지말고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주셨답니다

감사감사~~!!

마늘이랑 똥집튀김이랑 고추랑

매콤, 고소 너무 좋았어요~


치킨보다 덜 부담스러우면서

식감도 좋고

맥주 안주로 최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