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건대 막창 곱창 맛집 '도도곱창' 막창 먹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건대 막창 곱창 맛집 '도도곱창' 막창 먹었어요^^

낭만^^ 2016. 11. 6. 21:05


어제 건대입구로 놀러갔다가

도도곱창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막창을 먹으러 갔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실내가

깔끔하고 넓고 좋더라구요~



가게 안쪽으로 이렇게 마당같이

꾸며놓은 공간이 있어요~

깔끔하고 이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메인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금구이막창이랑

양념막창 1인분씩 시켰어요



점심특선 메뉴도 있네요

한우국밥이 먹고 싶습니다 ㅋㅋ

저는 국밥같은 메뉴를 제일 좋아해서^^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왔어요

무채랑, 동치미가 저는 좋았어요~



이렇게 1인분씩 나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될 때 이렇게

두가지 시키면 됩니다 ㅎㅎ

야채곱창이랑 1인분씩도 되더라구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날치알이 많이 올라와있어요~

김이랑 날치알이랑 삭삭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마무리로 볶음밥을 안먹으면

너무너무 허전하죠



건대입구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가는거 같아요~

건대에서 막창은 도도곱창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