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밥집 청국장 & 순두부 에서 순두부찌개와 제육볶음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밥집 청국장 & 순두부 에서 순두부찌개와 제육볶음

낭만^^ 2016. 11. 11. 15:54



며칠전에 느즈막히 저녁을 먹으려고

동네를 돌아다니는데

새로 생긴 식당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름은 청국장 & 순두부



가게를 정리중이신듯했는데

저희가 가니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얼큰한 해물순두부와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

역시 내부도 깔끔하네요~



나왔습니다 ㅎㅎ

아..사진을 보니 또 배가 고프네요 ㅠㅠ

순두부찌개랑 제육볶음

둘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든든하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집 근처에서 밥을 사먹는다면

다시 방문할 의사 100%에요!!ㅎㅎ

다음에는 청국장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냄새가 너무 많이 나는건 별로지만

요즘은 그렇게 잘 안하시더라구요~


다음지도에 안나와있네요 ㅠㅠ

방배 아크로타워 근처인데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