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맛집 신천 무한장어에서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맛집 신천 무한장어에서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

낭만^^ 2016. 11. 13. 21:19

주말이 또 끝나가네요

오늘은 주말 마무리로

신천에서 무한장어를 다녀왔습니다

무한장어에서 장어랑 고기를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이렇게 메뉴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희는 특별추천메뉴로 먹고 왔습니다

장어도 먹고 고기도

오리훈제, 차돌박이, 삼겹살, 목살

이렇게 네 종류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나왔습니다

무한리필되는데

처음에는 이렇게 세팅을 해서 주세요~



불판에 장어도 올리고

고기들도 올리고 굽습니다 ㅎㅎ

차돌박이가 얇아서 제일 먼저

금방 익어서 차돌박이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장어도 먹고요~

장어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좋고^^

장어를 좋아하는데

평상시에 먹기는 사실 좀 비싼데요 ㅎㅎ

여긴 장어뿐 아니라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말의 마무리는 아쉽지만

자몽에 이슬도 한잔 해줘야죠 ㅠㅠ

출근하기 싫어요 ㅠㅠ



저희는 차돌박이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고기 종류도 다양한데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한 잔 하기도 좋고

밥먹기도 좋고

장어는 보양식인거 아시죠 ㅎㅎ

맛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