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논현역 술집 '비어라이제' 수제 맥주와 함께 치맥을^^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논현역 술집 '비어라이제' 수제 맥주와 함께 치맥을^^

낭만^^ 2016. 12. 6. 00:04


으아~월요일이네요

주말은 너무 빨리 지나가요 ㅠㅠ

어제는 저녁에 신논현역 술집인

비어라이제를 다녀왔습니다



비어라이제는 수제 맥주를

전문으로 파는 펍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밖에서

마셔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녁을 안먹고 가서

치킨을 시키고 맥주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인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구요

맥주종류도 많죠~

수제맥주도 있고

병맥주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는 페일에일과

바이젠으로 시작했습니다

치맥은 진리죠~



크..맥주가 나왔습니다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거품도 너무 부드럽고

수제맥주 답게 향도 너무 좋고~

맛있어요~~!!!



그리고 나온 치킨!!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정말 맛있습니다


센스있게 떡도 2개 올라와있네요

저는 이런게 너무 좋아요

별거 아닌데 기분 좋은 ㅎㅎ



그리고 오랜만에

흑맥주 스타우트를 마셔봤습니다

쌉싸름하니 구수한 맛도 나고

괜찮더라구요~

너무 쓰면 별로인데



그리고 강서맥주 드셔보셨나요?

저는 여기서 처음봤는데

강서 마일드에일 이라고

메뉴에 있네요~



오~이거 강추입니다

병맥인데 꼭 수제맥주를

마시는 느낌이에요~

바이젠이랑 비슷한 맛이었던거같아요

근데 어디서 만든 맥주이길래

강서맥주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역시 기본인

맥스 생맥주도 있구요

마무리는 깔끔하게

맥스 생맥주로 마셨습니다 ㅎㅎ


안주도 다양하고

수제 맥주가 정말 맛있는 곳 같아요

비어라이제

영동시장근처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펍이 있었나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