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남역 술집 이자카야 '아사카' 2차로 간 아사카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남역 술집 이자카야 '아사카' 2차로 간 아사카

낭만^^ 2017. 12. 28. 14:04

지난주에 1차로 치맥을 한 후

2차로 이자카야를 갔습니다

아사카 라는 곳이었어요


연말이라 술집마다 자리가 없어서;;

한참 헤멨습니다

여기도 2층까지 있고 넓어서인지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겨우겨우 들어갔어요



이자카야답게 다양한 안주

저희는 차돌숙주볶음으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술도 취향에 따라 맥주도 마시고

자몽에 이슬도 마시고~~

나이가 드니 그냥 깡소주는 잘 못마셔요;;



차돌숙주볶음~

강남역이니 만큼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양도 적지 않았구요


술안주로 정말 좋은 차돌숙주볶음



이 인형들은 분위기가 특이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보통 원피스같은 피규어 장식을

해놓는 곳이 많은데

이런 인형들로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가위손도 있고 ㅎㅎ


여기도 강남역 7번, 5번, 6번으로 

나오면 가깝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