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연탄이야기' 목살이랑 파불고기가 맛있는 고기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연탄이야기' 목살이랑 파불고기가 맛있는 고기집

낭만^^ 2018. 1. 1. 12:30

얼마전에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다녀왔던 방이동 삼겹살집 연탄이야기

너무 괜찮았어서 다시 다녀왔어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한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어요 

꽤 넓은 곳이라 회식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고기를 주문하면 연탄에

초벌을 해서 갖다주십니다

파불고기는 다 익혀서 갖다주세요



메뉴인데요

이번에는 초급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목살중에는 목살

간장과 매운불고기 중에는 매운불고기로

그리고 간장밥도 주십니다^^



기본세팅이에요~

김치랑 콩나물이랑 고사리를 세팅해주세요

저는 이렇게 먹는 김치랑 콩나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기본 찬들입니다



콘마요네즈~!



들깨미역국이 또 좋습니다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어요



간장밥

계란도 하나 이쁘게 올라가 있구요

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우리가 흔히 아는 간장밥이랑

주먹밥이랑 같이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또 빠질 수 없는 자몽에 이슬



먼저 목살부터 나왔습니다~

초벌이 되어서 나오구요

조그만 더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직원분이 직접

명이나물에 싸주세요

마늘까지 올려주시구요

구운 고사리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 먹을 즈음에 나오는 파불고기

매콤한 맛이지만 많이 맵진 않아요

말그대로 매콤한 정도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저는 파도 익혀서 먹는게 좋아서

더 익혀서 먹었어요^^



파불고기는 김에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시면서

김도 갖다 주시네요~



헉 이건 너무 잔인한;;

돼지가 연탄불 위에 있어요!!!

ㅎㅎㅎㅎ



유명하신 분들도 많이 오시나 봐요

사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두번째 방문했던 연탄이야기

고기집으로 정말 괜찮아요

다음에도 고기를 먹을 때는

또 찾아갈거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