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동 NC가든파이브 맛집 '밥스' 스테이크, 쉬림프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동 NC가든파이브 맛집 '밥스' 스테이크, 쉬림프 맛있어요

낭만^^ 2017. 12. 25. 21:39

며칠 전에 장지역에 있는 

가든파이브 CGV로 위대한 쇼맨 보러 갔다가

가든파이브 영관 2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서 가볍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밥스(BAB'S) 라는 곳에서 먹었는데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집이었어요



쉬림프 & 스테이크



푸드코트라 넓고 자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다양한 스테이크와 쉬림프 메뉴가 있어요



각각 단품이랑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하우스 비프 스테이크 세트와

핫 스파이시 쉬림프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세트메뉴에는 볶음밥이랑 음료수가 같이 나와요



나왔습니다~깔끔하네요

가성비가 좋은 곳 같아요



스테이크 맛도 좋았어요

양도 적지 않습니다



감자튀김도 맛있구요



볶음밥도 괜찮았습니다

고슬고슬하니 맛있더라구요



쉬림프입니다

새우가 꽤 큼지막하네요~



새우 밑에는 밥이 들어있어요



새우 보이시나요~

새우도 탱탱하고 크기도 커서

너무 맛있었어요~


 세트를 먹는 걸 추천드려요

단품으로는 양이 좀 적겠더라구요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아~잘먹었다 하실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쉬림프 집

가든파이브 밥스였습니다^^


가든파이브 패션관이 아닌 

영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