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역 맛집, 문정법조타운 맛집 '오세안 양갈비' 양갈비가 맛있는 양고기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역 맛집, 문정법조타운 맛집 '오세안 양갈비' 양갈비가 맛있는 양고기집

낭만^^ 2017. 12. 16. 23:57

양고기를 좋아해서 양꼬치를 

종종 먹는데요

며칠전에는 양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문정역 법조타운에 위치한

문정법조타운 맛집 오세안 양갈비 입니다

양꼬치집이 아닌 그냥 양고기집으로

생각하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가 굉장히 넓었어요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기본 세팅입니다

샐러드도 나오구요

땅콩도 있어요

볶은 땅콩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문정역 맛집, 문정법조타운 맛집



특제소스도 주셨습니다

직접 만드셨다고 해요



고추장찌개인데요

순두부랑 고기가 들어있어요



이것만으로 밥 한공기 뚝딱 먹겠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구워질 버섯과 채소들입니다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그 냄새가 전혀 안났어요

중국식 향신료를 안써서

거부감도 없었구요



그리고 이건 배갈비 꼬치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먹는

양꼬치랑은 다르죠

양갈비보다 지방이 많아서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여긴 흔히 먹는 양꼬치집이랑은

다르더라구요

정말 그냥 양고기집이에요



양꼬치 찍어먹는 향신료인데

저는 그냥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맥주는 역시 칭따오!



마무리로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치킨 쌀국수인데요

와~국물이 진짜 진국이에요

나가사끼 짬뽕이랑 비슷해요

살짝 얼큰하기도 하구요



면이랑 건더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12월에는 양갈비를 행사를 하고 있네요

27,000원인데 1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양갈비 정말 맛있어요 

흔히 먹던 양꼬치랑은 완전히 다릅니다 ㅎㅎ

꼭 가서 드셔보세요 


문정역 맛집, 문정법조타운 맛집

'오세안 양갈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