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분위기 좋은 카페 릭 (cafe RIC)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분위기 좋은 카페 릭 (cafe RIC)

낭만^^ 2017. 12. 23. 23:40

집 근처에 위치한 카페 릭입니다

R.I.C 라고 되어있는데요

Rest in coffee 의 약자인가봐요



실내가 꽤 넓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요^^



커피는 보기도 좋고

향도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라떼아트 ㅎㅎ

이쁘게 하트모양으로 해주셨네요



컵홀더도 너무 귀엽죠

이렇게 귀여운 컵홀더라니



그리고 이 귀여운 식빵은

컵받침입니다 ㅋㅋㅋ



식빵 컵받침에 귀여운 컵홀더까지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였어요

집 근처에서 커피마실 때는

이제 여기로 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