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남역 치맥 '브라운 치킨' 송년회 했습니다~치맥하기 좋은 곳이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남역 치맥 '브라운 치킨' 송년회 했습니다~치맥하기 좋은 곳이네요

낭만^^ 2017. 12. 26. 15:26

지난 주에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만나서

한 잔 했습니다~

시작은 치맥으로!!!


7번출구쪽에 위치한 브라운 치킨

그냥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는 곳으로 갔어요



멀리서 찍었더니 사진이 ㅠ_ㅠ


일단 실내가 굉장히 넓더라구요~

연말이라 회식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푸짐해 보이나요~

저희는 세트B를 시켰어요

B세트는 후라이드, 양념, 간장, 마늘

이렇게 네 종류가 반마리씩

총 두마리가 나오는 세트입니다


가격은 34,000원~

맥주에 콜라까지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까지 나와서 더 좋더라구요



세명이 만났는데

세트 B 다 먹고 

세트 A 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후라이드, 간장치킨, 양념치킨, 마늘치킨



강남역 7번출구로 나와서 갔는데요

6번, 5번 신분당선 출구가

더 가깝더라구요~


지도에는 삼성타운직영점이라고 나오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