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가락시장 맛집 '군산오징어' 맛있게 매운 오삼불고기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가락시장 맛집 '군산오징어' 맛있게 매운 오삼불고기

낭만^^ 2018. 1. 2. 23:09

며칠전에 다녀온 군산오징어 가락점

가락시장역에서 가까운 곳이에요

기분좋은 매운맛 군산오징어 

라고 되어 있는데요

정말 매콤하니 맛있어요~



실내가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은 장소더라구요



저희는 오삼불고기로 주문했어요

매운맛, 약간매운맛, 순한맛

셋 중에 고르시면 되는데

약간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매운 볶음에 필수인

콩나물국



특이하게 스프도 주시네요~



같이 넣어서 볶을 콩나물



드디어 나온 오삼불고기

비쥬얼만 봐도

맛있게 생겼죠



요즘 오징어가 귀해서

잘 못먹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콩나물 투입해서 조금 더 익혀줬습니다



삼겹살이랑 오징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정말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한 맛있는 맛



가락시장 근처

회식하기 좋은 곳

군산오징어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