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석촌역 밥집 '조가네 갑오징어' 매콤하니 맛있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석촌역 밥집 '조가네 갑오징어' 매콤하니 맛있네요

낭만^^ 2018. 1. 17. 17:33

며칠전에 친구랑

석촌역에서 만나서 놀았는데요

조가네 갑오징어에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갑오징어는 원래 가격이 좀 나가는거라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세더라구요

갑오징어 불고기 소로 먹었네요



어린이용으로 갑오징어 까스도 있네요 ㅎㅎ



런치메뉴도 있어요


요새 오징어가 워낙 비싸서 금징어라고 하고

잘 못먹었는데 갑오징어를 먹었네요 ㅋ


사진을 못찍었는데

다 먹은 후에 볶음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한 상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갑오징어도 두툼하니 맛있구요



다먹고 마무리로 먹은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막 먹다보니 사진을 깜빡 ㅎㅎ


조가네갑오징어 석촌호수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