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동 내방역 'fave' 분위기 좋은 카페 페이브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동 내방역 'fave' 분위기 좋은 카페 페이브

낭만^^ 2018. 2. 17. 23:42

내방역 근처 그림나베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간

카페 fave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여기저기 지점도 있구요



연휴 낮인데도

사람이 꽉차서

앉아서 먹을 수가 없어서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실내가 화이트 블랙으로 되어있어서

참 깔끔한 느낌이더라구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 



빵도 몇개 같이 사와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쿠폰도 있어요

커피 몇잔이랑 빵을 샀더니

바로 도장이 7개 ㅋ



네스프레소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캡슐도 팔고 있어서

같이 사왔습니다


커피는 저는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진하고 맛은 좋았어요

그런데 양이 좀 적은 느낌?ㅎㅎ


페이브 방배점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