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동 내방역 맛집 '그림나베' 스키야키 먹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동 내방역 맛집 '그림나베' 스키야키 먹었습니다

낭만^^ 2018. 2. 19. 17:16

명절 연휴에 다녀온

내방역 근처 그림나베 입니다

여기도 검색을 해보니 

몇군데 지점이 있더라구요



4명이 갔고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가 밀푀유나베 인가봐요

스지나베도 있고


저희는 스키야키를 먹었어요



스키야키 대 사이즈를 시키고

가라아게를 추가했습니다



비쥬얼이 정말 좋네요~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우동사리랑 죽을 해주시는데요

죽은 양이 적더라구요 1인분 느낌 ㅎㅎ


맛은 있는데 양은 적은 편이었어요

가라아게도 정말 속이 촉촉하고 맛있었는데

양이...적었구요


여동생은 배부르다고 했지만

남성분들이 드시기에는 

많이 부족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덮밥을 하나 

추가로 시켜 먹었습니다 ㅋㅋ


내방역 근처에 있어요

7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 근처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