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씨푸드포차 '회초리' 해산물이랑 술마셨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씨푸드포차 '회초리' 해산물이랑 술마셨어요

낭만^^ 2017. 12. 4. 21:07

며칠전에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씨푸드포차 회초리에서

친구랑 한 잔 했습니다^^



모둠 해산물세트가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회식하는 분들도 계시고

저희 옆 테이블은 소개팅 같았어요 ㅋㅋ



그냥 회도 팔고 다양한 해산물을 팔아요

저희는 모둠해산물세트로 주문!

죽, 계절탕, 초무침, 연어샐러드가 같이 나와요



나가사끼짬뽕탕이에요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이거랑만 소주 마셔도 될 듯



기본 세팅입니다

초무침이랑 샐러드에요



연어샐러드에요



오징어인가요 소라도 들어있는 것 같고

초무침입니다



술 한 잔 하기전에

죽을 먹으니 속이 보호되는 느낌?ㅎㅎ



저는 요즘 생와사비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고기랑 먹어도 맛있고

회에는 말이 필요 없죠



역시 자몽에 이슬!



드디어 나온 모둠해산물세트~!

정말 와~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초밥, 회, 멍게, 해삼

과메기, 가리비, 전복, 새우, 석화

소라, 타코와사비 등등



정말 어마어마하죠?

테이블들을 보니 거의 이 모둠을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는

해산물 안주!!!


그리고 마무리로 튀김을 주십니다

바로 튀겨서 나와서 새우튀김이

진짜 맛있었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수족관에

해산물들이 살고 있어요 ㅋㅋ



와 정말 너무 잘먹었습니다

주먹밥도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맛집이 많은데

회초리 진짜 괜찮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