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먹자골목 고기집 '연탄이야기' 목살, 껍데기랑 술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고기집 '연탄이야기' 목살, 껍데기랑 술 한 잔~!

낭만^^ 2017. 12. 5. 17:20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고기집 연탄이야기 입니다

친구가 가봤다고 괜찮다고 해서

같이 가봤습니다



연탄으로 초벌구이를 해서 주는 곳이더라구요

연탄구이도 또 숯과 다른 맛이 있죠 ㅎㅎ



삼겹살, 목살, 항정상, 가브리살

파불고기, 껍데기가 있습니다

옆에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저희는 중급으로 주문

목살 + 매운 파불고기 + 껍데기

로 선택했씁니다



콘마요네즈를 주네요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었어요



미역국이랑 자몽에이슬!



그리고 불판에 기본 세팅입니다

고사리랑 콩나물, 김치도 맛있어요

구워먹으면 더더 맛있는 콩나물이랑 김치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온 목살

두툼~하네요



커팅도 해주시고

아래처럼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고기가 좋은 고기 같아요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껍데기랑 파불고기로

마무리를 하면 됩니다 ㅎㅎ

껍데기도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고기랑 반찬이랑 전반적으로

괜찮더라구요~

친구가 추천해줄만 한 곳이었어요


위치가 먹자골목 메인골목이 아닌

모텔들이 많은 골목 사이에 있어서

조금 좋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또 방문할만한 맛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