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가락동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소곱창이 맛있는 가락시장역 곱창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가락동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소곱창이 맛있는 가락시장역 곱창집~

낭만^^ 2017. 11. 16. 23:29

가락시장역에서 친구를 만나서

곱창을 먹고 왔습니다^^

소곱창이 저렴한 토평한우소곱창에서

술 한 잔이랑 같이 먹었어요



한우소곱창, 곱창김치찌개,

그리고 간, 천엽까지 나오는데

1인분에 13,000원이에요





메뉴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곱창모듬

이렇게 네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곱창모듬을 주문했어요

이 것도 먹고 싶고

저 것도 먹고 싶을 때는 역시 모듬으로!



기본국물로 곱창이 들어간 

김치찌개를 주시는데요

라면사리도 들어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간이랑 천엽~!

이걸 주는 곳이 곱창이 신선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안주는 곳은 덜 신선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저는 이 간이랑 천엽 정말 좋아합니다

잘 먹을 기회가 없어서 그렇죠 ^^;;



그리고 이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맥주와 함께~



드디어 나온 곱창~



김치랑 부추도 같이 올라와 있구요



떡이랑 감자도 있습니다



염통도 있고

곱창도 있구요

곱 보이시나요~



그리고 대창 ㅎㅎ

고소한 대창



정말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곱창 기름에 볶으니 정말 맛있겠죠

날치알도 많이 들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곱창, 막창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저렴한 소곱창집

토평한우소곱창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