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일월고기' 목살, 가브리살 맛있는 고기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일월고기' 목살, 가브리살 맛있는 고기집

낭만^^ 2017. 11. 15. 23:11


며칠전에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월고기라는 고기집에서

목살이랑 가브리살을 먹었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ㅋ



저희는 커플한상으로 먹었습니다

삼겹살과 목살중에서 목살을

가브리살과 항정살 중에서는 가브리살을

김치찌개, 된장찌개, 얼큰오뎅탕 중에서는

얼큰오뎅탕을 골랐어요



밑반찬이 나왔구요

명이나물과 와사비를 주시는데

저는 와사비가 맛있더라구요

살짝 고기에 올려먹으면

고기맛이 배가되는 느낌이에요



오뎅탕도 나왔습니다



빠질 수 없는 술

가볍게 맥주로~



불판옆으로 뭐가 많이 나오네요

계란도 나오고 김치, 마늘, 

고사리랑 콩나물까지 나와요

구워먹으면 다 맛있어요 ㅋ



목살이랑 가브리살이 나왔습니다

그램수를 보여주시기 위해

이렇게 라벨이 같이 나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색깔도 너무 좋네요


일월고기는 직접 구워주세요

먹기 좋게 맛있게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옆에 계란도 잘 익어가네요 



어묵탕도 보글보글



고기는 언제나 맛있어요 

정말 냄새도 좋고 ㅋ

소리도 좋고!



이쁘고 맛있게 잘라서

세팅해주셨습니다

가운데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소고기면 벌써 먹었을테지만

돼지고기라 아직 조금 더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ㅎㅎ



전 이렇게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쌈도 싸먹었구요 물론



가게가 워낙 넓고 

2층까지 있어서

회식장소로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실제로 회식중인 분들도 많이 보였구요


고기도 정말 맛있고

세팅도 잘나오고

서비스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