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방이초교 근처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방이초교 근처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낭만^^ 2017. 10. 31. 23:38


항상 사람이 많은 고깃집

삼삼이네 생고깃집입니다


생고기는 앞다리살인 것 같은데요

원래 전지살이 맛있긴 하지만 ㅎㅎ

정말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1인분에 5,500원이에요


삼겹살을 드시는 분들도 종종 계세요

하지만 저희는 주로 생고기로 주문합니다



이렇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요

콩나물, 부추, 김치까지

정말 구워먹으면 다 맛있습니다



환상의 세트같아요 ㅋㅋㅋ



고기는 둘이서 3인분 정도 먹으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가볍게 후추랑 소금간이 되어 있어요

그냥 구워서 먹어도 맛있고

김치랑 부추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기본 세팅!

돼지기름에 콩나물, 부추, 김치를

구워먹어요 ㅎㅎ


아쉬운건 상추쌈이랑 버섯같은건

따로 주문을 하셔야해요

가격이 저렴해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고기를 먹으면서 알콜이 있어야죠

맥주도 빠질 수 없죠 



그리고 사진이 없는데요 

먹느라 바빠서 ㅠㅠ

볶음밥을 꼭 드셔야해요!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볶음밥에 계란을 하나 넣어주셔서

계란 볶음밥을 불판에 해주시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삼삼이네 방이점이라고 나오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