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송파구 오금동 양 대창 맛집 '한양집' 양, 대창 정말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송파구 오금동 양 대창 맛집 '한양집' 양, 대창 정말 맛있어요

낭만^^ 2017. 10. 15. 20:10

송파구 오금동 오금역 근처에 있는

양, 대창 맛집 한양집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었어요



양대창 모둠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이죠 ㅋㅎㅎ

저는 특히 양을 정말 좋아해요



양, 대창 모둠이 있고

특양, 대창을 판매합니다

한우 꽃살이랑 돼지갈비도 있네요

하지만 여기서는 역시 양이랑 대창으로!



기본찬이 나왔는데요

묵이랑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두접시나 먹었어요 ㅎㅎ

반찬들이 깔끔하고 다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육회를 주십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육회!^^



빠질 수 없는 알콜

맥주로 마셨어요 



숯불이 나왔어요

고기는 역시 숯불에 먹어야지

맛이 배가되는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양대창 모둠

제가 먹어왔던 양이랑 대창과는

크기부터 다르네요~

오오..두툼두툼하니

식감이 정말 좋겠어요



직접 먹기 좋게 구워주세요

불위에 올려놓으니

정말 제가 먹어왔던 양과는

사이즈가 다르네요 ㅎㅎ



구워지며 연기 올라가는 것도

정말 예술이네요



우선 양부터 구워져서

먹기 좋게 잘라 주셨습니다

오..양 정말 식감이 좋아요

제가 먹어봤던 양중에 제일 맛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대창!

대창 비계가 오 엄청 

쫀득하고 고소하네요~!!

정말 맛있어요 대창도!

양이랑 대창이랑 정말 맛있는 집이네요



저희는 양볶음밥과 특양중에

고민하다가 특양을 1인분 더 시켰습니다


양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감이 질기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특양 1인분을 더 먹고 나니

배불러서 양볶음밥을 못먹었는데요

다음에는 양대창모둠이랑 양볶음밥을

먹자고 다짐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양이랑 대창 드실 때는

한양집 꼭 가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