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방이역 근처 '웰컴투 세맛골' 고기집 점심메뉴 제육쌈밥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방이역 근처 '웰컴투 세맛골' 고기집 점심메뉴 제육쌈밥

낭만^^ 2017. 10. 16. 17:16


방이역 근처 고기집인

웰컴투 세맛골의 점심메뉴

제육쌈밥을 먹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맛집 이래요

세젤예 같이 줄임말 이름이네요 ㅋ



제육볶음이 먹고 싶었는데

제육쌈밥 메뉴가 있길래 주문

갈비탕이랑 차돌된장찌개도

맛있겠더라구요 ㅋ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기름이 많은 제육볶음이 아닌

불맛이 나는 맛있는 제육볶음 이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부담도 없고~



양도 적지 않구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같이 주셔서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제육볶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