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방이역 근처 'Boss 골뱅이, 치킨' 보스골뱅이치킨 골뱅이쫄면이 맛있는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방이역 근처 'Boss 골뱅이, 치킨' 보스골뱅이치킨 골뱅이쫄면이 맛있는 술집

낭만^^ 2017. 10. 10. 17:33


골뱅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술집입니다

가게 이름부터가 이미

'Boss 골뱅이, 치킨'

보스골뱅이치킨



골뱅이 종류부터 다양합니다

치킨이랑 골뱅이 세트도 있고요 ㅎㅎ

Boss 골뱅이를 시켰습니다

Boss골뱅이는 골뱅이에 

소면이 아닌 쫄면이 나오는게 특징이네요

소면보다 식감이 훨씬 좋아서 너무 맛있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는

기본안주로 땅콩을 주셨는데

오늘은 쥐포튀김을 주셨습니다 ㅎ


사실 한 번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한 곳입니다 ㅋ


안주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종종 들를 것 같아요 ㅋ



맥주는 역시 클라우드!

생맥주도 있습니다 ㅎ



드디어 나온 골뱅이 쫄면

골뱅이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쫄면 양이 굉장히 많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양념이 정말 적당합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새콤하고 달콤하고 ㅋㅋ

너무 맛있어요



계란탕은 서비스로 주시네요

골뱅이와 정말 잘어울려요

매콤할 때 계란탕을 먹어주면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