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양재천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캐틀앤비' 레이먼킴 cafe cattle & bee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양재천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캐틀앤비' 레이먼킴 cafe cattle & bee

낭만^^ 2017. 10. 8. 14:46


양재동 양재천 옆의

분위기 좋은 카페 캐틀앤비 입니다

모르고 갔는데 검색해보니

셰프 레이먼킴이 운영하는 곳이라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때문에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천장도 높고 조명도 좋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더라구요


맛있는 빵 종류도 많이 있구요 ㅎㅎ



케잌 두조각이랑

커피를 마셨어요

저는 카페라떼를 마셨고

여러 종류를 마셨는데

커피맛은 좋았어요

케잌은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야외 테라스에도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요즘은 좋더라구요


바로 앞으로 양재천이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여기가 카페골목이라고 하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