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방이시장 근처 보쌈 맛있는 집 '미스터 보쌈'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방이시장 근처 보쌈 맛있는 집 '미스터 보쌈'

낭만^^ 2017. 9. 27. 23:22


오늘은 저녁으로 보쌈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에 보쌈김치를 같이

먹는 것도 너무 맛있어서요 ㅎㅎ



배달도 해주고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포장을 해와서 먹었어요

도시락도 준비되어 있네요

이름이 미스터 보쌈이 아니라

'미스터 보쌈 5379' 네요

5379는 무슨 뜻일까요?



미스터보쌈세트로

2인분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포장하면 소주나 음료수를 한 병 주네요^^



뭐가 다양하게 많이 있죠~



보쌈김치랑 물김치도 있구요

쌈무도 있고 마늘도 있고

막국수에 수육까지!!!!!!!



보쌈, 족발은 가게에서 사먹으면 

좀 비싼감이 없지 않은데

그래도 미스터보쌈은 적당한 가격같아요

가성비가 좋은 곳 같더라구요~

보쌈에 맥주한잔 했습니다 ^^


연휴가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내일부터 쉬는 날 같은데..

아직 수요일이라는거...ㅎ


위치는 방이시장 입구에서 가까워요

배달도 되고 포장하면 서비스도 주고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