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밥집 '배부장 찌개가' 생고기 김치찌개랑 소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밥집 '배부장 찌개가' 생고기 김치찌개랑 소주 한 잔^^

낭만^^ 2017. 9. 11. 22:12


요즘 날씨가 선선해져서

따뜻한 국물이 슬슬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온 방이동 배부장 찌개가

말그대로 배부장 찌개집입니다

방이시장과 방이동 먹자골목 사이에 있는데요



통돼지 김치찌개랑

닭볶음탕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김치찌개로 결정했습니다



이걸 보고 다음에는 꼬막무침에

소주한잔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꼬박비빔밥까지 먹을 수 있다네요 @@



양푼이 엄청 크게 나와요

2~3인분이라고 나오는데

3인분같아요 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구요



이런 국물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소주도 한잔!!!!!!!

자몽에 이슬!!!


사진에 없는데 김이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요

김이랑만 밥한공기 다 먹을 수 있어요 ㅋ

양념에 김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닭볶음탕과 꼬막무침을

먹으러 가기로 한 곳입니다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