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맛집 '메리킹' 쇠고기 샤브샤브 맛집이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맛집 '메리킹' 쇠고기 샤브샤브 맛집이네요~

낭만^^ 2017. 8. 27. 20:07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은 항상 너무 짧네요 ㅠㅠ

저는 방이역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집 메리킹에서 밥을 먹었어요



이전보다 리뉴얼하고 매장이 

훨씬 깔끔해졌어요~

매장이 넓고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우리는 소고기 모듬 샤브 세트를 이용했어요



육수는 더 필요하면 이렇게 가져다가 먹을수 있어요



월남쌈 좋아하시죠~?

샤브샤브에 들어있는 소고기 하나 

넣고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왠지 월남쌈은 야채라서 많이 먹어도 

살 안찔것 같은 그런 느낌



이제부터 초밥 코너에요

밥이 정말 조금 들어있어서

스시 몇개 먹고 배부를일은 없어요



새우초밥 강추입니다

새우가 달아요



쭈꾸미초밥과 한치초밥도 맛있어요



오리훈제 초밥도 있어요




요것 강추입니다

우삼겹초밥인데

불맛도 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사실 스시는 이거 말고도 엄청 많아요

보리멸, 학꽁치, 오징어, 한치, 연어 

 등등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방금튀긴 치킨



피자가 정말 제대로에요

리코타치즈가 올라간 피자

상큼해요



요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가 얇고 야채가 올라가니까 정말

상큼하더라고요



불맛이 나는 고추장 불고기

이런 메뉴 정말 좋아요 ㅋㅋ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육회있는 샐러드바 흔치않은데

여기는 육회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보쌈고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죽도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다 먹고 배부르지만 죽은

마무리로 해먹어줘야죠



예쁘게 담는다고 조금만 담았지만

이거말고 엄청나게 먹었어요 ㅋㅋㅋ



샤브샤브 국물에 야채부터 넣고

끓여주고 고기를 넣었구요

소고기도 맛이 좋아요



월남쌈도 만들어 먹구요



피자도 종류별로 하나씩



이렇게 마무리로 죽도 먹었습니다

너무 배불리 먹었어요 ㅋ



이렇게 룸같은 공간도 있어서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모임을 많이 하더라구요


방이동이 먹자골목쪽이 아니면

외식을 할 곳이 많지 않은데요

메리킹은 외식하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가격대비 메뉴도 좋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