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곱창 맛집 '천사곱창' 에서 모듬곱창에 소주 한 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곱창 맛집 '천사곱창' 에서 모듬곱창에 소주 한 잔^^

낭만^^ 2017. 8. 14. 19:22



징검다리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신천 잠실새내역에서

곱창을 먹었습니다

천사곱창이라는 곳 이었는데요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꽉차서 웨이팅하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곱창, 막창, 대창, 염통, 우삼겹

이렇게 있구요 모듬소곱창으로 먹었습니다

아쉬운건 생간은 주말에는 없다고 하시네요

평일에 싱싱한 상태로 받아와서 그날 사용하시나봐요

소곱창인데 가격이 착하네요^^



천사곱창은 우선 육회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서비스지만 상당히 맛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곱창전골

소주안주로 최고인 곱창과 곱창전골

곱창도 꽤 많이 들어있고

얼큰하고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곱창과 같이 구워먹을 부추(정구지)



오늘 출근을 해야해서

자몽에 이슬로 마셨습니다



드디어 나온 모듬곱창

비쥬얼이 정말 좋지요~

위에 눈처럼 뿌려져있는건

갈릭파우더 같아요

과하지않게 향이 좋아서

맛을 더 좋게 해주는거 같았어요



곱창과 대창



염통과 우삼겹



그리고 떡이 있는데요

떡이 이게 또 맛있더라구요

한번 튀기신건지 바삭하면서 쫄깃쫄깃

떡은 리필도 된다고 하니 많이 드세요 ㅋㅋ



곱창과 대창



우선 떡부터 먹어주고요

우삼겹이랑 염통을 먹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부추를 넣어서

볶듯이 구워주면

이제 곱창 준비 완료입니다



곱창에 정말 잘어울리는게

부추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디를 가나 부추를 계속

리필해서 먹게 되는데요

부추양념도 적당해서

곱창 맛을 더 좋게 해주네요



대창과 곱창


\


아래는 막창



저는 역시 곱창이 제일 좋지만

취향따라 골고루 드세요 ㅎㅎ

그리고 막창도 정말 식감이 좋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꼭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ㅎ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구요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해요

다음에 야구보고 한 번 더 

소주한잔하러 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