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족발 맛집 '마왕족발' 마늘족발 먹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족발 맛집 '마왕족발' 마늘족발 먹었습니다^^

낭만^^ 2017. 7. 31. 21:34


방이동 방이초교 근처에 위치한

'마왕족발'

집에 오는 길에 들러서

테이크아웃해와서 먹었습니다



바베큐 족발구이 전문점

이라고 되어 있어요

보쌈구이도 판다고 되어있구요

다른 족발, 보쌈 가게와는 

약간 다른 점인거 같아요



안에 들어와보니 설명이 되어있네요

기존의 족발, 보쌈을

오븐에 4번 구워나오는

바베큐 족발, 보쌈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벤트도 하고 있고 

스탬프도 있네요~

10개 모으면 서비스메뉴^^



메뉴인데요

기본적인 족발, 보쌈도 있고

냉채족발도 있고 미니족도 있어요

저희는 메뉴에는 없지만

신메뉴인 갈릭족발, 마늘족발을

주문해서 가져왔어요



조리시간동안 기다려야했는데

주신 레모네이드(?)같은 음료수입니다^^

친절하신 서비스 ㅎㅎ



우선 기본 찬입니다

포장, 배달도 되는 곳이라

포장용기가 깔끔합니다

김치와 함께 오는 샐러드가

드레싱도 맛있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마늘족발~

통마늘구이가 위에 올라와있구요

소스도 뿌려져 있는데 갈릭소스에요

조리를 하신 소스인데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콤하기도 하고 마늘향도 좋게 나고

전혀 거부감 없이 족발이랑 조화가 좋았어요

오히려 족발의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게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족발도 오븐에 구워서 그런건지

더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 내렸어요



마늘도 맛있구요

마늘향도 좋구요



일부러 마늘소스를 이렇게

위에 더 올려서 쌈을 싸먹었습니다

갈릭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ㅋ



마왕족발

일반 족발집보다 바베큐식이라 그런지

더 맛있고 부드럽더라구요

앞으로 족발, 보쌈은 

마왕족발에서만 먹을거 같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