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만화카페 '카페데코믹스' 고양이가 있는 만화방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만화카페 '카페데코믹스' 고양이가 있는 만화방

낭만^^ 2017. 7. 30. 18:23


날씨가 요즘 너무 덥죠

빨리 여름이 지나가야 할텐데요

이런 때는 밖에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시원한 실내에서 노는 게 제일 좋죠

그중에서도 요즘은 만화카페가 좋은거 같아요

예전 만화방같은 분위기가 아니라

카페처럼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아요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신천, 잠실새내역

근처에 있는 카페데코믹스 입니다

고양이가 운영하는 만화카페라는 말처럼

고양이들이 지내고 있는 곳이에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고양이가 반겨줍니다(?)

사실 고양이들은 손님이 오건말건 신경도 안써요 ㅋ

강아지들과 다른 점이 그거같아요

사람을 본척도 안하는 귀여운 고냥이들



요즘 만화카페는 이렇게

방도 잘 되어 있구요

방에는 쿠션, 선풍기도 

준비되어 있구요

커튼도 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추우신 분들은

가져와서 덮으시면 됩니다^^



방만 있는게 아니라

아래처럼 독서실같은 곳도 있어요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조용히 만화책을 보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시간에 2,400원이구요

다양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음료가 포함되어 있구요

2시간이나 3시간 패키지로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양한 과자랑 음료도 준비되어 있구요



만화카페니 만큼 만화는

다양하게 있겠죠?ㅎㅎ

저는 오늘 식극의 소마라는

만화를 보고 왔어요

처음보는 건데 그림체가 이뻐서 ㅋㅋ



만화책뿐이 아니라 위처럼

퍼즐도 준비되어 있구요

실내에서 놀기 좋아요



위처럼 카페라떼랑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이 좋구요

아래를 보시면 김치볶음밥도 시켰습니다

김치볶음밥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후라이도 정말 잘 준비해주셨구요

노른자는 살아있고 ㅎㅎ

김치볶음밥은 살짝 누른부분도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신천에서 놀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카페데코믹스

잠실야구장에 야구보러 가기 전에

시간 보내기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

실제로 유니폼 입고 놀고계신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