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동 카페 '서양맥주 그리고 커피' 문정역 맥주 마시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동 카페 '서양맥주 그리고 커피' 문정역 맥주 마시기 좋은 곳

낭만^^ 2017. 7. 30. 18:45


오늘은 문정동 법조단지에

맥주를 마시러 갔다 왔어요

가서 분위기 좋은 카페, 펍을 갔는데요

'서양맥주 그리고 카페' 라는 곳이에요

뭘 파는 곳인지 이름만 봐도 알겠죠?ㅎㅎ



입구는 이렇게 카페처럼 되어 있어요

테이크아웃하기도 좋게 되어있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맥주마시기도 너무 좋아요~

이렇게 더울 때는 시원~하게 맥주 한 잔이

정말 좋을 때죠!!



맥주종류는 위의 메뉴처럼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제맥주도 있네요~

블랑도 있고 스텔라, 버드와이저, 맥스까지

네종류의 생맥주도 있습니다



안주도 다양하게 있구요

저희는 큰소시지를 시켰어요



카페메뉴도 굉장히 다양하네요

생과일쥬스도 있구요

츄러스도 있어요 ㅋㅋ



맥주를 시켜서 기본안주가 나왔습니다

닭다리과자가 기본안주에요

치맥은 이렇게 먹어도 진리!



스텔라와 버드와이저를 시켰습니다

스텔라가 저는 캔맥주로는 별로인데

생맥주로는 맛있더라구요^^



나름 치맥!



버드와이저는 예전부터 좋아하던 맥주입니다

병맥주으로도 좋고 생맥주로도 좋고~



그리고 큰소시지 안주~

오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가 알던 그 소시지가 아니더라구요

정말 다시 사먹고 싶은 소시지였어요

육즙도 살아있고 식감도 너무 좋고



소시지랑 맥주 한 잔 하러

다시 꼭 가고 싶은 곳이에요



그리고 나오면서는 음료도 마셨어요

딸기 바나나 쥬스랑 

체리라떼를 마셨는데요


흔히 딸바라고 부르는

딸기 바나나 쥬스

맛있습니다^____^



그리고 체리라떼는

너무 이쁘죠~~ㅎㅎ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에요


서양맥주 그리고 커피

분위기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맥주랑 커피랑 제가 다 너무 좋아하는데요

카페로 가기도 좋고

맥주 한 잔 하러 가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