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 이자카야 '유다'에서 시원한 기린 생맥주 마셨습니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 이자카야 '유다'에서 시원한 기린 생맥주 마셨습니다^^

낭만^^ 2017. 7. 11. 20:33


요즘 장마철도 끝나가고

무더위가 오고 있는데요

시원한 맥주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신천, 잠실새내역 유다에서

시원한 생맥주 마셨습니다 

아직 신천역이 입에 붙어요 ㅎㅎ



실내도 넓고 분위기도 좋네요

야구보고 단체로 가도 좋을거 같아요



일품요리에서 삼겹숙주볶음이랑

꼬치에서 염통, 모래집, 팽이버섯삼겹말

이렇게 안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기린 생맥주

프로즌나마 생맥주를 이벤트하고 있더라구요

크림이 아이스크림같은 건가봐요

3+1 이벤트라 주문했습니다^^



30분동안 맥주를 시원하게

유지시켜준다고 나오네요



맥주가 나왔습니다

오호..아이스크림 같아요



진짜 시원해요

아이스크림같아서 마시는데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ㅋㅋ

그런데 정말 오래오래 마실때까지

시원하게 유지되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울 때는 딱인듯



이자카야가면 나가사끼짬뽕과

삼겹숙주볶음을 제일 많이

먹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



꼬치가 나왔습니다

저는 살코기보다는

염통이랑 모래집같은

부위를 좋아해요



팽이버섯삼겹말이인데요

오..팽이버섯 보이시나요

정말 가득~!들어 있어요

팽이버섯도 식감이 좋아서

좋아하는데 맛있습니다



신천에서 맥주한잔 하시기에

좋은 이자카야네요 유다

분위기도 좋구요

야구보고 시원~한 프로즌나마 생맥주

드시러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