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동 맛집 '청춘연가'에서 삼겹살이랑 막창에 소주 한 잔 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동 맛집 '청춘연가'에서 삼겹살이랑 막창에 소주 한 잔 했어요~

낭만^^ 2017. 7. 5. 08:00


요즘 문정동을 자주 가네요~

문정동에 놀러가서 한 잔 했습니다

청춘연가라는 곳인데요

고기도 다양하게 팔고 

부대찌개도 파는 곳이에요



부대찌개를 시키면 밥,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네요^^

든든하게 한끼 먹기에도 좋겠어요



하지만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갔기때문에

청춘삼겹살 2인분에

막창을 1인분 먹었습니다^^



청춘삼겹살은 냉동삼겹살인데요

대패삼겹살은 아니구요 ㅎ

냉동삼겹살은 또 특유의 맛이 있잖아요



요즘 명이나물 주는 고기집 많죠

저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고기릉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는 여기서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묵은지인데 살짝 김치찜같기도 하고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셀프바에

이렇게 계란을 셀프로

후라이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오오 너무 좋네요

꼭 해서 드세요~!



기본세팅으로 약간 얼큰한 무국이 나오네요

소주를 마시라는 거죠 이건 ㅋ



자몽에 이슬로 했어요

내일 출근의 부담때문에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마시는 자몽에 이슬

맛있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고기올리고

김치올리고

양파, 감자, 마늘, 버섯까지!




냉동삼겹살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굽기도 편하고 한잔 하기에는

냉동이 더 좋은거 같기도 해요



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너무 맛있었던 김치랑도 먹고 ㅋ



그리고 막창도 1인분~

쫄깃쫄깃한 막창

괜찮더라구요

막창, 곱창 이런거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옛날 도시락도 있는데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 안먹었어요

볶음밥에 아까 셀프바에 있던

달걀을 하나 가져와서

가운데에 쏙 넣었어요



같이 싹싹 볶아주니

볶음밥이 훨씬 부드럽고

식감도 좋고

맛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ㅋ



나올때 계산대 옆에

이렇게 캔디바를 팔고 있어요

ㅋㅋ 입가심으로 하나씩 드시라고

유혹하고 있습니다 ㅎㅎ

고기랑 소주 한 잔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