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 로데오 맛집 '수미당' 에서 치맥, 피맥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 로데오 맛집 '수미당' 에서 치맥, 피맥했어요!!

낭만^^ 2017. 7. 2. 20:41


주말이 끝나가고 있네요

장마가 시작되어서

어제밤부터 비가 계속 내리네요

오늘은 문정동에 약속이 있어서

로데오거리에 갔다가 저녁을 먹었습니다

치맥하러 수미당에 다녀왔어요



들어갈 땐 조금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요

나올 때는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깔끔한 노란색 인테리어입니다

아기용 의자도 있네요

아가야랑 방문해도 좋겠어요



수미당은 우리쌀로 만드는

요리라고 써있네요

피자도우랑 치킨튀김옷이랑 

쌀가루로 만들었다고 해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문정동맛집, 수미당 해시태그로

글을 올리면 에이드나 생맥주를 줍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요

수세트 미세트 당세트

통닭이랑 맥주 두잔은 다 들어있구요

피자랑, 골뱅이랑, 치즈불닭중에서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수세트를 시켰어요



즉석 떡볶이도 맛있겠더라구요

다음에는 떡볶이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우선 시원한 맥주와 치킨이 나왔습니다

맥주 정말 요즘같은 여름에는

꿀맛인데요!! 시원하고 달고~



치킨도 바삭바삭하니 좋았어요

쌀가루로 튀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바삭한데 느끼함이 없더라구요

치맥은 언제 먹어도 진리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는 불고기피자를 시켰습니다

우선 치킨처럼 피자도우도

쌀가루로 만들어서 그런지

느끼함이 전혀없고 담백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도우는 얇지만 위에 토핑은 

아주 듬뿍 들어있었구요

특히 치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요

치맥도 좋지만 요즘 피맥도 많이 하는데

좋은거 같아요~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수미당!

통닭, 피자, 떡볶이랑 같이

맥주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