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송파 석촌역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식당' 안주가 맛있는 술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송파 석촌역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식당' 안주가 맛있는 술집

낭만^^ 2017. 6. 19. 23:08


또 월요일이네요 ㅠㅠ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송파 석촌역쪽에 있는

모로미식당에서 주말을 마무리 했습니다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구요

건대점을 한 번 가봤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

석촌점도 가보게 됐습니다



거의 오픈시간에 가서

손님도 거의 없고 아직 환~할 때부터

한 잔 했네요 ㅎㅎ



여긴 안주가 저렴한 편이라

다양한 안주를 시켜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희는 사천식 소스 가라아게부터 해서



마구로 타다끼



간사이 오뎅나베



감자/단호박 고로케

이렇게 네가지 안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날이 더워져서

맥주를 많이 마시게 된 요즘

클라우드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여름엔 정말 생맥주가 최고!



마구로 타다끼 입니다

와사비향이 알싸한게

정말 좋아하는 안주입니다

양이 적어서 조금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고로케가 나왔는데요

오 이거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는 최고더라구요

제가 원래 단호박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고로케에 들어간건

맛이 좋네요 ㅎㅎ



사천식 소스 가라아게입니다

맥주하면 또 치킨이지 이런 생각으로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사천식 소스라고 해서 조금

매콤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해요 ㅎㅎ

그래도 역시 치킨은 진리입니다

감자튀김이랑 어느새 다먹게 되더라구요



마지막 간사이 오뎅나베입니다

오...저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이걸 먹는 순간 사케 생각이!!

오늘 출근만 아니었어도

사케를 달렸을거에요 ㅎㅎ

도쿠리로 마시는 사케 맛있잖아요 ㅎㅎ


간장베이스 국물인데요

시원한게 너무 좋았어요



맥주한잔하기도 좋고

사케한잔하기도 좋고

소주한잔하기도 좋은..

선술집 모로미식당

아담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