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역 법조타운 맛집 송파 '수제돈가스 & 스시'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역 법조타운 맛집 송파 '수제돈가스 & 스시'

낭만^^ 2017. 6. 11. 22:17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문정역 법조타운에 있는

송파 수제돈가스 & 스시에 다녀왔어요

법조타운이 들어서서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음료수 한 잔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가게 이름이 

수제돈가스 & 스시 였으므로

모듬초밥과 돈까스 & 새우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사시미도 팔고 있네요~

옆테이블 보니까 모듬회에 소주를 한 잔

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아래를 보면 세트메뉴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미소국이랑 간단한 찬이 나왔어요

그리고 돈까스 & 새우까스가 나왔습니다



진짜 바삭바삭하게

잘 튀기셨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새우까스도 너무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롤초밥도 하나 센스있게

이쁘게 올려져 있네요 ㅎㅎ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오 스시가 퀄리티가 좋았어요

생선들도 싱싱하고 큼직하게 올라와있고



등심초밥도 하나 있고 장어도 있고

연어, 참치도 맛있구요~

스시는 언제먹어도 깔끔하니

맛있는 식사인듯해요

회의 퀄리티가 좋아서 다음에는

그냥 회를 먹으러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돈까스 소스도 맛있었구요

와사비가 생와사비라고 하나요?

간장에 풀어도 되지만

그냥 이렇게 살짝 올려먹으면

더 맛있었답니다



수제돈가스 & 스시

복도끝 문정맛집 이라고 되어있네요

문정엠스테이트 지하로 가시면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정말 들어오는 입구에 따라서는

초입이 될수도 있고 복도끝이 될수도 있어요 ㅎㅎ

포장도 된다고 하니 스시 포장도 좋을듯합니다



문정엠스테이트 E동 B135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