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킹콩 부대찌개'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킹콩 부대찌개'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낭만^^ 2017. 6. 5. 15:13


방이동 킹콩부대찌개에서 어제

저녁을 먹었습니다^^

방이역이랑 방이초등학교 중간에 있는 곳이에요



저는 처음가봤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메뉴를 보는데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킹콩 부대찌개를 시켰습니다

밥이랑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돈까스, 탕수육, 두루치기등등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도 있는거 같았어요



기본찬이랑 밥을 갖다주셨네요

밥공기가 넓은 그릇인데요

밥은 무한리필이라 계속 직접

퍼서 드실 수 있어요



마음에 든게 김가루가 준비되어 있어요~

밥에 김가루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김가루에 비벼서 부대찌개 국물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기본부대찌개 세팅이에요

사리추가하지 않았는데도

햄이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역시 이렇게 찌개에 밥먹는게

제일 든든해요 ㅋㅋㅋ

밥도 두공기나 먹었습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