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내방역 즉석떡볶이 맛집 '오타쿠 떡볶이'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내방역 즉석떡볶이 맛집 '오타쿠 떡볶이'

낭만^^ 2017. 5. 12. 15:49


어제는 저녁으로 오타쿠떡볶이에서

즉석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예~전에 다른 위치에 있었을 때

떡볶이를 몇번 먹었었는데요

새로 오픈하고 나서는 처음가봤네요^^



즉석떡볶이도 있고

그냥 떡볶이도 있어요~



낮술도 가능합니다 ㅎㅎ

주말에 한번 가서 마셔줘야겠네요



오픈 주방이에요~

실내도 깔끔하고

오타쿠떡볶이란 이름 답게

피규어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즉석떡볶이랑

무침만두를 시켰어요



무침만두입니다

야끼만두에 양념이 되어있는데

매콤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우선 그릇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ㅋ

옛~날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릇이네요



즉석떡볶이입니다

숙주가 많이 들어있어요



보골보골~다먹고 나서 

라면사리를 넣을걸 하고 후회했네요~

우동사리나 라면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즉석떡볶이를 먹는 가장 큰 이유가

볶음밥이 아닐까 싶어요

콘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살아있네요


방배동에서 즉석떡볶이 생각나시면

들러서 드셔보세요~

맥주한잔 같이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