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 내방역 고기집 '성림돼지' 생갈빗살 맛있네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 내방역 고기집 '성림돼지' 생갈빗살 맛있네요

낭만^^ 2017. 5. 15. 14:46


얼마전에 오픈한 성림돼지

오며가며 봤는데 이번에 다녀왔어요~

오픈 이벤트로 소주나 음료수를

한병씩 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생갈빗살을 먹었어요

돼지양념구이랑 고민하다가

생갈빗살을 선택!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이 나오구요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앗 이런거 완전 좋아요

마늘 구워먹을 수 있도록 세팅

은박지가 아니라서 더 좋네요~



생갈빗살 나왔습니다

색이 너무 이쁘죠~

냉동이 아니라 더 맛있더라구요~



구워지자마자 먹느라

구워진 사진이 없네요 ㅠㅠ

생갈빗살이라 더 육즙이 있고

식감도 더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자몽에 이슬도 한 잔~



후식냉면은 무료에요~

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실내가 꽤 넓은 편이라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거 같구요

고기가 일단 맛있었어요~

양도 적지 않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