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먹자골목 밥집 '밥장인 돼지찌개'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밥집 '밥장인 돼지찌개'

낭만^^ 2017. 6. 7. 12:02


현충일 잘 보내셨나요?

이제 당분간 빨간날 공휴일이 없네요 ㅠㅠ

여름휴가만을 바라보고 지내야하는 ㅎㅎ


어젠 날도 선선하고 오후엔 비도 조금 왔는데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가서 밥을 먹었습니다

밥장인 돼지찌개 라는 곳이었는데요



돼지찌개라고 해서 고추장찌개를 

생각하고 갔는데 고추장찌개는 아니더라구요

매콤한 돼지김치찌개를 자작하게

끓여서 주는 곳이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 청양고추정도라고 하셔서

2단계로 시켰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다음에는 3단계로 먹어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밥은 흰쌀밥, 흑미밥, 강황밥 이렇게

세가지중에 골라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돼지찌개는 국물이 많지 않고 진하게

나와서 비벼먹는게 더 맛있어요^^



김가루입니다!

어디 넣어도 맛있는 김가루



흰쌀밥과 강황밥이에요

여기 밥에 김가루를 넣고

돼지찌개를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2단계인데 그냥 매콤한 정도였어요

많이 맵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맵지 않아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3단계 이상으로 하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밥에 비벼서 쓱싹쓱싹

한공기 잘 먹었습니다^^

술먹기는 좀 그렇고 밥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든든한 한끼로 좋은 밥장인 돼지찌개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