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배역 분위기 좋은 맛집 '골드스푼' 맥주, 와인 한 잔 하기도 좋아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배역 분위기 좋은 맛집 '골드스푼' 맥주, 와인 한 잔 하기도 좋아요

낭만^^ 2017. 6. 18. 16:17


방배역 골드스푼에서

가족 외식을 했습니다

레스토랑이라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데이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명란 파스타와

등심 팬스테이크



부야베스

고르곤졸라 피자

이렇게 네가지를 주문했구요

독일 생맥주였던가

2잔 주문하면 1잔 서비스로

주시는 메뉴가 있어

생맥주를 마셨어요



이렇게 SNS 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나온 맥주입니다

거품 부드러워 보이죠~?

맥주도 정말 맛있었어요



명란 파스타입니다

양은 그냥 보통이구요

명란파스타라 좀 짤까봐 걱정했는데

간이 딱 맞고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팬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미디움정도로 익혀주신듯하구요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밑에 있는 매쉬포테이토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가족 외식이라 정신이 없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부야베스는 프랑스식 매운탕이라고

되어있는데요

그냥 해물탕? 매운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다양한 해물이랑 장어도 들어있었구요

소주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맥주를 마셨는데

분위기상 와인도 정말 잘 어울릴거 같구요

방배역에서 제일 분위기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Comments